2018.05.08 분당당 오리쌈밥(만원대 저렴 오리구이+뼈탕메뉴) 맛집투어&먹방후기

퇴근 후, 오빠와 같이 부모님 모시고 분당에 유명하다는 오리고기집을 갔다. 퇴근을 일찍해서
식당에 일찍 올 수 있었다.예전에, 분당으로 외근나왔다가 거래처 손님들과 저녁을 먹으러 왔는데
오리뼈탕이 기가 막혀 평소 오리고기를 좋아하시는 엄마를 모시고 왔다.



오늘 무척 바쁜가보다 벌써 상이 여러차례나가고
사람들도 기다리고 있었다.



예전에 청국장 쌈밥정식을 먹었는데 아직도 한구나 ~



내가 고른 건
"생오리 구이+뼈탕" 1인분에 12,000원 !

오리고기 가격이 이 정도면 아주 넉넉하다~



전체 한 상이다. 오리 4인분에 계란찜 나물 김치야채 무쌈 등등 고구마도 구워먹으라고 나온다.

오리가 자글자글 구어진다.



오리고기는 들깨가루를 듬뿍 묻혀서~
오리고기 한쌈~ 드셔보셔잉~



비주얼 대박! 계란찜 진짜 맛있음!!
여기 사장님이 진짜 친절하다.
젊은 사장님인데 아이들하고도 자주 인사해 주고
리필도 참 잘해준다. 친절해서 그런지 단골이
많다. 옆테이블 손님은 여러차례 왔었는지
사장님 아들 안부까지 묻는다ㅋㅋㅋㅋ

아쉬운건 애호박이 떨어져서 부친개가 안 나왔다는 사실! 물어보니 애호박도 애호박이지만
가격을 안 올리고 부친개를 안 하기로 결정했단다. 차라리 그게 나은 듯 ㅋ



마지막으로 오리뼈탕! 사실 여긴 오리뼈탕
먹으러 와도 후회하지 않는다.

마치 뼈해장국에 있는 진한 국물이 난다.
그래서 더 맛있다. 비린냄새도 안 나고, 어떻게 이렇게 만들었지? 뼈국 먹는 듯한 아주 진한 맛이 우러나 있다. 사실 뼈탕 느끼할꺼 같아서 안 먹었는데, 이 집만 오면 무조건 뼈탕이닷!


다음엔 점심에 청국장 점심세트 먹으러 와야겠다


# 분당당 오리쌈밥집
# 주소 : 분당구 벙자동 135-2 샘물교회 옆
# 전화번호 : 031 712 3539


[제일제당] BYO 바이오 장 유산균 편의점이모저모&과자먹방후기

동생이 변비가 심해서 인터넷을 검색해서
가성비 높은 유산균을 찾아 보았다

CJ제일제당에서 나온 BYO 장 유산균이
괜찮은 것 같아서 구매하였다

이 제품은 글로벌 8개국 특허를 받았다고 한다.

고결방지제,합성향료를 넣지 않은
건강한 국민 프로바이오틱스


바이오 유산균은 9년동안
연구끝에 김치에서 발견한
특허받은 유산균이라고 한다.
포장도 너무 아기자기하다.


총 20회분이고 1포당 2g이다 (총 40g)
1회 분량당 10칼로리

탄수화물 1% 단백질,지방,니트륨은 0%


요 정도 양이다.

다른 유산균은 많이 달지만
제일제당에서 만든 바이오 장 유산균은
그리 달지 않아서 좋았다
1박스(20포) 14000원정도 줬다
총 3box 사서 현재 2주 정도 먹고 있다.
동생은 아직까지 잘 모르겠다고 하나,
나의 경우 화장실갈때 힘들지는 않고
괜찮은 것 같다.

6개월 정도 꾸준히 먹을 생각이다.

더엔드-



2018.05.07 강원도여행 4일타(알파인코스터) 국내여행&팔도강산

마운틴 탑을 구경하고 다시 곤돌라를 타고
마운틴 허브로 고고씽~ 한 5분정도 걸리는 것
같다. 쭉 내려오면 마운틴 허브에서
"알파인 코스터"를 탈 수 있다.ㅎㅎㅎㅎ

인당 15000원이지만 할인받아 10,500원에
성인 4명 어린이 1명 결제했다.


마운틴 허브 도착!


이 곳 역시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알파인 코스터 타러 고고씽~ 타기 전에 안전수칙
영상을 5분정도 틀어준다. 주의깊게 듣는게
좋다 앞 사람괴 충돌이 나거나 다치면 모두
고객잘못이라 절대 충동사고가 나면 안 된다.



코스터를 타기 위해 기다리는 중~

곤돌라가 위에서 왔다갔다 운행 중이다.

내 동생도 알파인 코스터에 탑승!!
아이쿠 무서워를 연발하다가 출발~
알파인은 핸들을 앞으로 세게 놓고 운행중단
브레이크를 절대 걸면 안 된다.

안전을 위해서 최고속도를 유지하고
속도를 낮추라고 할때 낮춰야 하는 점이
중요하다.


회오리도 2코스 정도 있어서 무섭긴 무섭다.



멋진 풍경과 함께~ 마지막 코스통과하고 끝남

한 6~7분정도 탄 거 같다. 속도가 매우 빠르고
머리 헬멧도 쓰지 않고 태우기 때문에
팅겨나가면 정말 위험할 것 같다.


알파인 코스터타고 내려오면서 마지막 한 컷~!

2018.05.07 강원도 여행 4일차(마운틴 스키 하우스 레이싱카+ 마운틴 곤돌라) 국내여행&팔도강산

강원도 마지막 여행코스로
"마운틴 곤돌라"와 "알파인코스터"을 체험하기
위해 마운틴 스키하우스로 왔다.

내가 타야하는 마운틴 곤돌라는 마운틴리조트~마운틴허브~마운틴 탑까지 올라가는 코스다.
스키장이 오픈이 안 되서 그런지 대개 한적했다



단체관람버스도딱 1대만 있네 ㅎㅎㅎㅎ


나는 자차로 왔지만 보니깐 하이원리조트에서
투숙한 사람들은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매표소로 들어가니 어린이들이놀 수 있는
놀이동산과 레이싱카 곤돌라 알파인 코스터 등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있다.


매표소 바로 옆에 레이싱카타는 곳이 있다.
평소에 타고보 싶어해서 곤돌라 타기 전,
맛보기로 레이싱카를 타기로 했다.

레이싱카는 성인 1명 18,000원인데 2명이
같이타면 20,000원에 탈 수 있다.
별도의 할인혜택은없어서 3대 카트카 비용으로
6만원 결제되었다



레이싱카는 원래 운행시간은 10분정도이나 15분넘게 탄 거 같다. 하~ 15분 타니 은근 춥다.


아이들이 지루할 수 있으니 레이싱카를 기다리는동안 미니 자동차를 태워줄수 있으며
엄마나 아빠가 리모콘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4살
아이가 타도 안전하다.


레이싱카를 신나게 타고 곤돌라 매표소로 이동!



내가 구매한 티켓은 곤돌라+알파인

곤돌라 15000원 *성인 5명 + 어린이 2명
알파인 15000원 *성인 4명 +어린이 1명

신한카드로 계산했더니, 모두 30%할인혜택을
받아서 소인은 8400원 성인 10,500원씩 구매할
수 있었다. 총 결제 금액은 약11만원정도다.

이외에 리프트나, 하늘길 투어 등 다양한 관광 코스가 있다. 하늘길 투어의 경우 40분정도 소요가
되고 마운틴탑까지 올라가면 카트를 타고 주변을돌아다니는 코너이나 나는 시간상 하늘길 투어는
패스하였다.



곤돌라는 벨리,마운틴,하이원 3가지 종류인데
마운틴 하우스에서 타기 때문에 "마운틴 곤돌
라"로 이용해야 했다. 총 탑승인원은 8명이다

벨리는 벨라콘도 - 힐콘도 - 마운틴 콘도 코스고,
하이원은 하이원 호텔 - 마운틴탑 코스다.

내가 타야하는 마운틴 곤돌라는 마운틴리조트~
마운틴허브~마운틴 탑까지 올라가는 코스다.

자!! 이제~ 곤돌라 타러 출발 !!


입구도 텅~ 비어있다 ㅋㅋ 완전 전세낸 느낌??

오스트리아에서 곤돌라를 탄 적 있는데, 그때 풍경 같다. 정말 멋지다. 와서 곤돌라투어를 하지 않
으면 강원도 절대 명소 중 하나를 못했다고 생각
해야한다. 그 정도로 풍경이 참 멋있다


우아~ 신난다~

곤돌라를 타고 쭉쭉 올라간다.
마운틴 허브를 지나 마운틴 탑으로 고고씽!

마운틴탑에 올라와서 기념사진 촬영하고
핫도그를 사먹으러 자릴 옮겼다.


핫도그는 4,000원대고 맛있었다. 올라오면
꼭 핫도그를 사 먹어보길 추천한다.

사랑의 하트 코너

멋있는 풍경~ 여기 고도가 1340미터라고 하지만
그렇게 귀가 멍멍함을 느끼지는 못했다.

마운틴 탑에는 목각인형, 1350 우체통,
동물농장,하늘분수 같은 다양한 코너들고 있으니
아이들과 즐길거리는 충분한 것 같다.

연인들이 와도 베스트오브베스트!!

이제 알파인 코스터 후기로 고고씽!



2018.05.06 강원도 여행3일차 맛집투어 송혜교 송중기 방문"석탄회관" +삼척항 근처 새천년해안도로 국내여행&팔도강산



"새천년 해안도로"

동해안의 푸른 바다를 온몸으로 맞으며 달릴 수
있는 4.8㎞의 해안도로로 삼척해수욕장과 삼척항
을 잇는 도로이다.

해안도로 중간에 잠시 차를 주차하고 편안하게
해안절경을 감상했다.

아이들은 비누방울 놀이에 삼매경이다.
파도와 해풍이 깎고 다듬은 기암괴석과 초록의
송림이 어우러져 참 멋지다

새천년해안도로 측으로 계속 올라가다 보면
새천년을 맞아 삼척시에서 건립한
소망의 탑도 볼 수 있다.

바닷가에서 시간을 보내다보니 어느덧 6시!

저녁은 "태양의 후예" 출연진(송혜교+송중기)
회식 다녀간 곳으로 유명한 "석탄회관"에서
먹기로 했다



식당에 도착하니 7시다.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송혜교와 송중기가
태양의 후예 촬영당시 방문 한 곳이라 믿고
선택한 식당이다

"석탄회관"은 한우의 각종 부위와 돼지고기도
함께 판매하는데 삼겹살, 돼지갈비, 매운 돼지
갈비찜 등이 있고, 고기 외에도 식사가 가능한
설렁탕 등의 탕들과 찌개류도 있다.

아래 주요메뉴 가격 소개!

44,000원특수부위(180g)/34,000원등심(180g)
34,000원 갈비살 (180g)/20,000원 육회 (120g)
30,000원 육회 (200g)^14,000원 삼겹살 (200g)
30,000원 매운돼지갈비찜 (小)
40,000원 매운돼지갈비찜 (大)


여긴 삽결살이 유명하다고 한다.
처음에 3인분을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가 2인분을 더 시켜서 총 오인분을 시켰다.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는다.

한상이 참 푸짐하다

매운 돼지갈비찜 소자도 추가로 하나 더 시켰다.
그렇게 많이 맵지 않다. 하지만 좀 더 양념이 푹
베였으면 어땠을까 아쉬움은 있다.


한우맛도 궁금해서 한우도 시켜보았다.
정육점이랑 식당이 같이 운영이 되서
바로 신선한 고기 공급이 가능 ㅋㅋ
먹어보니 완전 육즙이 살아있다.
아이들이 잘 먹어서 좋았다. ㅋ

후식으로 누룽지를 시켰다
누릉지는 꼭 먹어야한다.정말 맛있다.
오늘 한 끼 배부르게 먹고 갑니다

삽겹살5인분
매운갈비찜 小
한우 1인분
누룽지
무국

총 15만 8천원


+석탄회관찾아가는 법+
# 주소 : 사북리 356-27지도내비게이션
#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2018.05.06 강원도 여행 3일차(365세이프타운) 국내여행&팔도강산

자연사박물관 방문후 365세이프타운으로 고고씽


생각보다 대개 건물이 컸다. 산에 둘려쌓여있어
안개 속에 건물이 있는데 정말 산 좋고,물 좋고
너무 좋구나~ ㅎㅎㅎㅎㅎ



365세이프 타운 전개도다. 정말 구경할게 많다.
우리는 너무 늦게 도착해서 1시간 30분밖에
여유시간이 없었다.




시간상 자유이용권은 사지 못하고 1개 체험당
5천원에 구매하였고 지진체험관, 대테러 체험관에서 체험을 하기로 했다.


우선 지진체험관으로 이동!
지진체험관 입구 천장을 보면 이런 멋진 형상이
붙어있다. 대륙별지진에 대해 설명하는 부분이다.

지진체험관 영상이다 아쉽게도 3D영상으로
체함하게 되어있다. 사실 진짜 지진이 나고
어떻게 대피할 수 있는지 훈련시켜주는 곳이라고
생각했으나 대부분 놀이동산마냥 꾸며 놓은 점이
좀 아쉬었다. 하지만 아이들은 좋아하는 듯..


3D영상이 끝나고 지진모형이 있는 전시실에서
지진형상을 보여준다 약 1분 ...컥 ㅋㅋㅋㅋ


다음은 대테러 체험관이다. 3분마다 6명씩 1팀
으로 묶어서 체험하는 곳이다. 인기가 많은지
30분을 기다려서야 겨우 들어갔다.

실제로 체험은 15분정도이다. 엘레베이타를 타고
내려가서 놀이기구에 탑승하면 놀이기구가
각 3D체험관을 이동하며 대테러의 위험성을
보여주는 코스다. 놀이기구 탑승시간은 7분30초!

이것 역시 놀이기구 수준에 불과했다

이것 말고도 설해체험관,산불체험관 키즈랜드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으니 아이들과 가길 추천
한다. 단, 아침일찍갈 것! 천천히 다 보면 5시간
코스는 족히 되는 듯하다.


#365세이프타운 찾아가는 방법
강원 태백시 평화길 15 안전체험복사
# 영업시간 매일 09:00 - 18:00 월요일 휴무
(공휴일 겹친경우 다음날 휴무)
#홈페이지 http://www.365safetown.com/

2018.05.06. 강원도 여행 3일차 (태백 고생대자연박물관 리뷰+아이클레이체험) 국내여행&팔도강산



"태백 고생대 자연사 박물관 방문기"

오늘은 태백고생대자연사박물관을
방문하는 날이다. 메이힐스 리조트에서
자연사 박물관까지 자가로 약 30분 정도 걸렸다.
매표소에 있는 분이 참 친절했다.


입구에서 사진은 한 컷!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다.

#성인 2000원 아이 1000원이다.
# 4세이하나 경로우대로 65세 이상은 무료 ^^*

태초에 모든 대륙이 붙어있다는
선캄브리아 시대부터 시작이다.

위 사진은 삽엽충 모형이다 ㅋㅋ
대개 바퀴발레처럼 생겼다

이곳은 선캄브리아 시대 다음단계인
전기 고생대로 원시지구의 대륙들이 분리되는
시기로 화산활동이 일어나면서 질소 수증기들이
올라오며 지구의 온도가 따뜻해지면서
바다가 형성도되고 생물들이 번성했다고 한다.


공룡이 등장한 시대다!
이 시대를 중생대라고 부르는데, 중생대엔 대체로
기후가 온난했다고 한다. ㅋㅋㅋ

다음은 신생대로 인류가 출연한 시대임시대임
아이들 데리고 와서 교육하기 좋은 것 같다

1층에서 아이들 즐길 수 있는 아이클레이 체험관
이 있었다. 우리도 2명 신청해서 해 봄 ㅋㅋ


우리의 작품들ㅋㅋ 공룡 돌고래 펭귄
아이들도 다들 좋아하고, 1번 들리기 좋은 장소인 것 같다.

#찾아가는 주소 : 강원 태백시 태백로 2249
태백고생대자연사박물관
#영업시간 : 매일 09:00 - 18:00
#홈페이지 : http://www.paleozoic.go.kr/




[홍콩해외직구] 헬로키티 일본식 딤섬누들(어린이라면+다이어트 라면) 편의점이모저모&과자먹방후기

홍콩해외직구를통해 일본식 딤섬누들을 샀다
아가들 라면이라고 유명해서 샀는데
아이들 꽤 좋아한다


한 개 당 1,650원 1박스에 12개입으로
16,500원이 들었다.

헬로키티 디자인의 귀여운 포장지~

조리법은 간단하다.
뜨거운 물을 선까지 붓고
2분 정도 우리면 된다.

열량은 총 136카로리다. 흐흐
내가 먹으면 다이어트 식품인 듯
총 33 그램으로 아이들 간식으로 딱이다.



2018.05.05 강원도 여행 2일차(하이원 불꽃쇼/강원랜드 잔디공원) 국내여행&팔도강산

오늘은 강원랜드에서 하는 불꽃쇼를 보기위해
7시50분부터 줄서서 매표소에서 표를 샀다
작년에는 원래 무료로 먼저 온 사람부터
앉았지만 2018년도에는 스페셜 좌석 50자리를
마련하여 어른에게 인당 2만원씩 초등학생
이하는 무료로 맨 앞자리에 앉아서 볼 수 있다.

강원랜드 도착하니 강원랜드 가는 길목 나무가
모두 하얀 불꽃전구로 돌돌돌 말려 있다.
마치 꿈나라에 온 듯 한 느낌이다.

불꽃쇼를 보기 전에 음악축제를 40분 정도하는데
"불후의 명곡"으로 유명한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나와서 노래를 한다고 한다.
2일에 걸쳐서 하는 행사로 양일간 다른 사람이
나와서 공연을 한다.

벌써부터 사촌동생들은
신이 많이 나서 계속 음악에 엉덩이를 흔들고
손가락을 하늘을 찌르며 댄스삼매경에 빠져있다.
5월의 날씨가 생각보다 춥다. 스페셜 좌석판매시
패키지 상품으로 주는 커피를 마시며
담요를 덮고 음악을 들었다.

뮤지컬배우 민우혁이닷~ 40분정도 노래부르고,
바로 불꽃쇼 시작!!
약 10분정도 했으나, 너무 좋았다.

강원랜드 잔디공원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관경!

오~ 정말 황홀한 불꽃쇼다!!


알록달록 너무 멋있다.

펑펑~ 하늘에 울려퍼지는 불꽃 소리들

내일은 팝페라 그룹 오름솔로이스츠
공연이라고 한다. 내일 또 와야지

#대표전화 : 1588-7789
#강원랜드 주소 : [233-908]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하이원길 265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사북리 424)


2018.05.05 강원도 여행 2일차 맛집투어 -함백산 돌솥밥(곤드레 돌솥밥) 국내여행&팔도강산

함백산 돌솥밥이 유명하다고 해서 오늘 저녁은 돌솥밥을 먹기로 했다.

돌솥밥 메뉴와 가격은 10000원대에서 즐길 수 있다. 영업시간은 저녁 8시까지고 역시나 사람들이 줄지어 서 있었다. 너무 늦게오면 곤드레 돌솥정식을 먹기 힘들다. 6시에 도착해서 곤드레는 먹지 못해 일반 돌솥밭 6인분시켜서 먹었다.






사실 굉장히 아쉬운건 블러그들 평에 비해 맛은 굉장히 일반적이고 반찬들이 대부분 짰다.
그리고 불친절했다..저녁시간대여서인지 바빠서 20분을 넘게 기다렸다 여기는 곤드레가 유명한게 못 먹어서 또 아쉽다.

주소 : 강원 정선군 고한읍 상갈래길 1

1 2 3 4 5 6 7